호서대학교디지털팩토리연구센터
 

 
 
작성일 : 13-02-28 16:59
제3회 농산물 최적산지유통센 구축 워크숍 개최 예정 (2006-02-27 (월))
 글쓴이 : Admin
조회 : 2,319  
제3회 농산물 최적산지유통센 구축 워크숍 개최 예정

제3회 농산물 최적산지유통센터 구축 워크숍을  
2004년 2월 26일(목) 13시에 개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 팝업창을 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동영상과 아래내용은
제1회 워크숍 내용입니다.
* 문의 : 자동화기술연구소(053-940-5220) 이희준연구원, 장정화연구원
             많은 참가 신청 바랍니다.

언론5_1.jpg

 2002년 3월 21일 교내 교수회관 세미나실에서 국내(농림부) 농산물의 수확후 관리기술 애로사항 기술지원과 향후 구축예정인 시. 군. 농협에 적합한 유통센타구축의 기술보급을 목적으로
전국 시, 군의 관련 공무원, 농협관계자, 농산물유통공사, 한국식품개발연구원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산물 최적 산지유통설비 구축을 위한 위크숍'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최적유통설비구축절차 및 방법 (김수영교수), 시스템 사전 검토의 중요성(KPC 변희문지부장), 최적시스템 사례연구 (김수영교수), 기술지도 및 정부지원방향 (농협중앙회 한상구차장)의 발표 내용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관련기사
2002년 3월 21일 : 대구일보, 대구신문, 대구매일신문, CBS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