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작성일 : 13-02-28 16:57
|
김수영교수 의성군수로부터 감사패 받아... (2006-02-27 (월))
|
|
|
글쓴이 :
Admin
 조회 : 2,154
|
김수영교수 의성군수로부터 감사패 받아...
의성사과를 명품화 하기위해 의성군이 사들인 사과 선별기에 관한 동영상입니다. 사과선별기로는 최첨단인 이 측정기는 당도와 무게 산도등을 측정해 선별하는 원리입니다. 1차 색깔 측정기를 빠져나와 당도와 무게 산도를 동시에 측정하는 2차 측정기를 통과해야 상품으로 합격점을 받습니다. 현재 유명 백화점에서 개당 10,000원씩 팔리고있는 사과도 이 선별기에서는 불합격 판정을 받았습니다. 색깔은 규정을 통과했지만 당도와 산도가 규정에 미달되었기 때문입니다.
"
이 기계로 선별된 사과는 의성 옥사과로서 의성군이 책임진다"라고 의성군수는 자신있게 언급했고 이날 영진전문대 자동화기술연구소
소장 김수영 교수는 의성군 사과선별자동화시스템 준공식에 참석해 이 시스템 구축을 위한 기술 지도와 감리의 공로로 정해걸(丁海杰)
의성군수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