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학교디지털팩토리연구센터
 

 
 
 
작성일 : 13-02-28 16:06
김수영교수 광양시장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글쓴이 : Admin
조회 : 3,000  
김수영교수 광양시장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농림부와 전라남도 그리고 광양시가 3년여만에 공사비 60억 8천만원을 들여 완공한 광양농산물수출물류센터 개장식에서 영진전문대학 자동화기술연구소소장 김수영교수가 광양시장으로부터 기술지도의 공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허상만 농림부장관, 김선오 유통국장, 오현석 전라남도부지사, 이성웅 광양시장, 김진배 농수산물유통공사사장 국회의원, 시의회의장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장식이 성대히 치루어졌다.
 
공지9번_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