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7일~8일 1박 2일동안 디지털팩토리 하계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목적지는 강원도의 설악산을 등반하였습니다.
설악산 초입에서 안전하고 즐겁게 등산하자는 의미에서 다 같이 모여 사진을 찍고 화이팅하였습니다.
흔들바위에서 다 같이 모여 사진을 찍었습니다.
흔들바위에서 새로 생긴 올레길을 통하여 울산바위까지 등산을 하였습니다.
매우 고된 등산길이었지만 정상에서 바라본 설악산의 절경은 모든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정도로 아름다웠습니다.
등산을 마친 뒤 숙소에 돌아와 볼링과 탁구를 치면서 단합을 하였고, 앞으로 디지털팩토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서로 의논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이 게시물은 Admin님에 의해 2013-07-09 18:31:25 자료실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Admin님에 의해 2013-07-09 18:31:54 자유게시판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