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4일부터 시작된 S사 MI-NPS 디지털팩토리 프로젝트가
2013년 9월 29일 5개월간 진행되어온 결실을 맺었습니다.
김수영 교수님의 Openning으로 발표를 시작하였습니다.
s사의 전 임직원 및 관련 TFT 참석하에 발표회를 시작하였습니다.
대상 라인의 과장님께서 상세 개선 사항에 대한 발표를 진행하였습니다.
마지막 순서로 S사의 회장님 강평으로 발표를 마쳤습니다.
최종발표동안 고생하신 교수님 이하 DF 연구원들, S사 관계자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발전하여 사업보국 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DF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