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학교디지털팩토리연구센터
 

 
 
 
작성일 : 13-07-09 09:12
2013년 하계 디지털팩토리 워크샵
 글쓴이 : Admin
조회 : 4,005  
2013년 7월 7일~8일 1박 2일동안 디지털팩토리 하계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목적지는 강원도의 설악산을 등반하였습니다.
 
2013_1.jpg

설악산 초입에서 안전하고 즐겁게 등산하자는 의미에서 다 같이 모여 사진을 찍고 화이팅하였습니다.
 
2013_2.jpg

흔들바위에서 다 같이 모여 사진을 찍었습니다.
 
1373326422361.jpg
 
1373326375397.jpg
 
1373326418276.jpg

흔들바위에서 새로 생긴 올레길을 통하여 울산바위까지 등산을 하였습니다.
매우 고된 등산길이었지만 정상에서 바라본 설악산의 절경은 모든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정도로 아름다웠습니다.
 
1373326426885.jpg
 

 
1373326440469.jpg
 
 
등산을 마친 뒤 숙소에 돌아와 볼링과 탁구를 치면서 단합을 하였고, 앞으로 디지털팩토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서로 의논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이 게시물은 Admin님에 의해 2013-07-09 18:31:25 자료실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Admin님에 의해 2013-07-09 18:31:54 자유게시판에서 이동 됨]